개인정보보호정책

(주)케이시에스 교정진행조회시스템 개인정보보호정책


(주)케이시에스는 회원 개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등 모든 관련법규를 준수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총칙
제1조(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조(개인정보의 열람/정정/삭제)
제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5조(개인정보관련 보안대책)
제6조(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제7조(개인정보 위탁처리)
제8조(개인정보보호정책의 개정)
제9조(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제10조(개인정보 관리 책임관리)


총칙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핸드폰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한다. (주)케이시에스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케이시에스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제1조(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1. 회원가입 및 웹 서식 등을 통한 수집정보
이용자 여러분은 우편, 전화 또는 (주)케이시에스 웹사이트 등을 통해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고자하는 경우에, (주)케이시에스에서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메일, 패스워드, 이름, 핸드폰, 회사명, 전화번호, Fax, 부서명, 직책, 사업자 등록번호, 주소 등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주)케이시에스 교정업무관리 시스템에서 고객의 교정업무진행상황의 확인의 편의성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열람/정정/삭제)

(주)케이시에스 교정업무관리시스템에 회원 가입하신 분께서는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정정하고자 하실 때에는 교정현황조회시스템에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아이디와 이름을 제외하고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본인여부를 확인한 후 지체없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자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회원은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정보수정>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자에게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후 즉시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제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으로서 (주)케이시에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주)케이시에스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일시적인 목적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주)케이시에스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5조(개인정보관련 보안대책)


(주)케이시에스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반드시 본인확인을 통해 직접 변경합니다. 따라서 회원은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주)케이시에스에서는 회원에게 전화나 메일을 통해 회원의 이용자ID, 비밀번호를 문의하지 않습니다. (주)케이시에스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주)케이시에스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데이터베이스의 암호화를 통해 안전하게 저장하고 있습니다.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6조(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주)케이시에스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E-mail 주소 등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취득하여서는 아니됩니다.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이러한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제공받은 자는 [공공기관의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 제23조의 규정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케이시에스가 수집/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일반 행정정보와 달리 이용 및 제공에 엄격한 제한이 있는 정보입니다. [공공기관의개인정보보호에관한법률] 제10조(이용 및 제공의 제한)에 의해 개인정보를 보유목적외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다른 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법률에 의해 보유기관 내부에서 이용하거나 보유기관이외의 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 정보주체의 동의가 있거나 또는 정보주체에게 제공하는 경우
-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당해 처리정보를 이용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 조약 기타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해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는 경우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해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로 놓여 있거나 주소불명등으로 동의를 할 수 없는 경우로써 정보주체외의 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명백히 정보주체에게 이익이 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에 필요한 경우
- 법원의 재판업무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기타 대통령령이 정하는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주)케이시에스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전기통신사업법, 형사소송법 및 기타 관계법령 등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7조(개인정보 위탁처리)


(주)케이시에스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제8조(개인정보보호정책의 개정)


개인정보보호정책은 법령 및 정부지침의 변경과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공지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한편 약관상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조항을 개정할 때에는 최소 10일 이전부터 공지기간을 거칩니다.


제9조(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주)케이시에스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주)케이시에스는 전화, 메일, 고객의 꾸지람등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 02-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privacymark.or.kr, 02-580-0533), 경찰청(www.police.go.kr)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